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
  • 홈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나사렛대학교
정보광장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묻고답하기
  • 자료실
  • 교육장 안내
  • 학습비 관련 안내
  • 포토갤러리
HOME > 정보광장 > 공지사항
글씨크기크게작게인쇄
공지사항

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자체 직원 채용 공고

  • 작성자중간관리자
  • 작성일2022.02.04
  • 이메일testce@kornu.ac.kr
  • 조회수2473

 

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자체 직원 채용 공고

 

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자체 직원 채용을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 

1. 근무부서: 평생교육원

 

2. 모집인원: 1 명

 

3. 지원자격

  가. 4년제 대학 졸업(예정) 이상 자(필수)

  나. 기독교인(필수)

  다. 대학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업무 1년 이상 또는 본 교육원 근로· 실습 경험자(우대)

  라. 평생교육사 2급 소지자 또는 상담능력 우수자(우대)

  마. 파워포인트, 엑셀, 프로그램 등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

 

4. 임용 (계약) 기간: 1년 (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가능)

 

5. 제출서류

  가. 이력서

  나. 자기소개서

  다. 평생교육사 자격증

  라. 학력증명서

  마. 경력증명서

  바. 교회 재직증명서

 

6. 전형방법 및 일정

  가. 1차 서류전형: 2월4일(금)~14일(월) (서류전형 통과자 개별 공지)

  나. 2차 면접전형: 추후 합격자 개별통지

 

7. 서류제출처: 창학관 601호 평생교육원 행정실 / sys202@kornu.ac.kr

* 메일로 제출 할 경우에 면접일에 원본서류 제출하여야 함

 

8. 문의사항 : 041)570-7755

  • 홈으로
  • 교육원소개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이메일무단수집거부
  • 찾아오시는길
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월봉로 48,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